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빙수 벌써 땡기네…빙수대전 시작
작성일 2017.04.25 조회수 5488
파일첨부
[출처]헤럴드경제 원문바로가기

빙수 벌써 땡기네…빙수대전 시작


-올시즌도 실키한 우유 빙수 대세 
-과육ㆍ젤리 등 다양한 재료 가세  
-커피전문점 잇따라 신상품 선봬 

봄이 한창이건만,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은 벌써 빙수대전이 시작됐다. 올 시즌 역시 실키(silky)한 우유얼음을 이용한 빙수가 대세다. 여기에 과일, 젤리, 당고 등 다양한 재료를 풍성하게 올려 씹는 맛을 더했다.

아티제는 ‘클래식 빙수’ 4종을 선보였다. 팥빙수, 망고 빙수, 스트로베리 빙수, 딸기&바나나 빙수 4종이다. 아티제 특유의 고급스러운 빙수맛에 천연 원재료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딸기&바나나 빙수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국내산팥 100%로 만든 팥빙수, 생딸기를 이용한 스트로베리 빙수도 준비됐다. 호텔 빙수 뺨치는(?) 망고빙수는 이번 시즌에도 유효하다.

[사진=아티제 클래식빙수 4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는 ‘서프라이즈 빙수’ 6종을 출시했다.

고운 얼음 속에 숨겨진 시크릿 젤라또, 젤리 토핑, 디저트 소스, 다양한 프리미엄 플레이버(Flavor) 얼음 등 4가지 비법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곱게 간 토마토 소스가 상큼한 토마토 빙수, 밀크티 얼음과 그래놀라, 커피 젤리가 조화를 이루는 밀크티 빙수, 우유 얼음과 티라미수 파우더, 커피 젤리가 어우러진 티라미수 빙수, 망고 얼음에 망고 토핑을 더한 망고 빙수, 청포도 얼음에 라임 젤리와 상큼한 요거트 크림이 더해진 청포도 빙수, 우유 얼음과 전통 팥, 인절미가 어우러진 레드빈 빙수 등 6종이다.

[사진=파스쿠찌 서프라이즈 빙수 6종]

뚜레쥬르는 당고를 넣어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뚜레쥬르 당고빙수는 2종은 당고 꼬치를 달콤한 쌀엿에 찍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팥을 올린 우유팥빙수, 쌉쌀한 녹차 얼음을 담은 녹차 팥빙수도 출시했다. 이밖에도 망고 리플잼을 더한 망고크리미빙수, 티라미슈와 와플을 풍성하게 올린 아포가토 크리미빙수도 선보인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빙수]

커피전문점 드롭탑도 ‘더 아이스탑 빙수’를 출시했다. 청도홍시, 딸기치즈, 진한 티라미수, 망고, 블루베리, 단팥 총 6종을 내놓는다.

카페베네 역시 신메뉴를 내놨다. 망고선라이즈는 열대 과일의 대표주자라 불리는 망고와 코코넛을 활용해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코코넛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는 망고선라이즈, 망고코코넛라떼, 망고주스, 망고코코넛눈꽃빙수 총 4종이다.

공차코리아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실크 망고 빙수, 실크 팥 빙수, 실크 카라멜 밀크티 빙수, 실크 녹차 빙수를 포함한 실크빙수 4종을 출시했다. 공차의 시그니처 플레이버폼과 어우러진 크리미한 식감이 기분좋은 시원함을 준다.


김지윤 기자
이전글 디저트 뷔페? 딸기 떠나고 망고 왔다
다음글 ?[??구기자의 장바구니즈??] '??튀어야 산다??' ??식품업계의 녹색 과자 열풍 왜일까????
      

a